[봄] 2020화가들의 세계여행 3차, 볼리비아 페루 멕시코시티 21일 [5/25-6/14]

[30명 예약 확정] 미술애호가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합니다!!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하루종일 인생샷을 건져 보자!

페루, 잉카의 도시 마추픽추와 우만따이 호수 그리고 이카에서 진짜 오아시스를 만나다!

멕시코, 프라다칼로 미술관+살사와 타코 너의 눈~코~입~ 이 춤을 추는 구나!

하이라이트!
  •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투어!

  • 페루 마추픽추 & 우만따이 호수 투어!

  • 페루 이카 사막 속 오아시스 투어!

  • 멕시코 시티 프리다 칼로 투어!

여행 스케치

남아메리카의 남부 페루와 서부 볼리비아의 국경에는 거대한 분지가 있습니다. 이것이 안데스산맥 가운데에 형성된 알티플라노 고원입니다. 산맥의 물이 고원에 모여 거대한 호수였으나 점차 줄어, 지금 알티플라노에서 다우호의 흔적은 티티카카호, 포오포호, 우유니 소금호수로 남아있습니다.

먼저 볼리비아 입니다. 소금 사막 투어를 하기 위에 비행기를 타고 우유니로 이동합니다.

안데스 산맥이 있기 전 바다 였던 호수 입니다. 산맥이 융기 이후 우유니는 주위보다 지대가 낮아 미처 고인 물이 흘러나가지 못하고, 강수량이 적어 호수 물이 희석되지 않아 지금의 엄청난 분량의 소금사막이 나타났습니다. 해발 3680m의 고원 지대이며 경상남도 약간 넓은 규모입니다.


볼리비아와 페루에 걸쳐있는 티티카카호

'육지 속 바다'로 남미에서 최대 크기 호수 입니다. 티티카카섬과 콰티섬을 둘러 본 후 인공섬 우로스에서 우르족이 거주하는 마을에서 고산에 좋은 코카차를 마시며 페루로 넘어갑니다.


세계의 배꼽 쿠스코

마추픽추와 제일 가까운 지역 쿠스코입니다.

신선 광장이라고 불렸던 아우카이파타는 지금의 아르마스 광장이라 불리며 여전히 쿠스코의 중심 입니다. 가장 넓은 면적이며 잉카인들이 모임을 하고 의식을 울렸던 신성한 장소였지만, 에스파냐가 잉카인의 신전 비라코차를 파괴 후 그자리에 대성당(사진속)을 건축하여 지금은 스페인 어느 광장과 비슷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페루에서 애매랄드를? 우만따이 호수

해발 4,200m에 위치한 호수 입니다. 뒤에 보이는 설산은 Salcantay입니다. 페루에서 두번째로 높은 산이며 늘 만년설 상태입니다. 여기서 유명한 풍습(?) 코카잎 세장으로 모아 주문을 외운 후 세번 입김을 불어 소원을 빌어보아요!


아구아깔리엔떼스로 이동해 찬란했던 잉카문명 유적을 들러 본 후 다음날 마추픽추로 이동합니다.


세계7대불가사의 잉카도시 마추픽추.

장구한 세월 동안 세속과 격리되어 유유자적함을 고이 간직한 곳. 그래서 더욱 신비하고 풀리지 않는 영원의 수수깨끼.

강성했던 잉카 제국은 스페인 군대에 의해 무너지게 되고, 문명과 패망, 저항에 얽힌 수많은 이야기를 보여주는 최대 유적의 안데스 산맥 밀림 속. 해발2,400M 바위산 꼭대기에 남아 있는 공중도시 마추픽추 입니다. 주위를 빙 둘러 높이 솟아있는 산맥이 공중도시의 외로움과 신비함을 동시에 대변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나스카 지상화 & 페루의 오아시스 이카

나스카 지상화의 그림이 100~300미터 규모입니다. 사람이 그렸나 외계인이 그렸나..오랜세월동안 흐트러 지지않고 수십개의 동식물 등의 다양한 그림이 선명하게 잘 나타나져있습니다. 누구냐 넌!

이카에 도착하면 와카치나 마을로 이동합니다.

페루에는 태평양, 안데스 산맥, 마야문명 그리고 아마존 정글. 마지막으로 바로 사막입니다.

태평양과 마주한 거대한 사막에서 할수 잇는 액티비티! 샌드보드가 있습니다. 눈 대신 모래위에서 신나게 달리고 진짜 오아시스를 만나 밤하늘의 별구경을 하다 잠이 들어도 좋은 여행 비단길입니다^^


페루의 수도 리마

이라크 강가에 성벽으로 둘러 싸인 작은 도시였으나, 1535년 스페인에 의해 건설 되어 지금의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아르마스 광장 주위로 식민지시대 특유의 건물이 남아있고, 여러차례의 지진 후 재건된 대성당과 프란시스코회 성당을 비롯하여 유적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원주민과 스페인사의 리마를 둘러보고 멕시코로이동합니다.


멕시코 시티

폐허였던 자리에 5개의 아즈텍 신전들과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큰 규모의 성당

멕시코 민중벽화의 거장 디에고 리베라와 결혼, 하지만 뒤따라오는 정신적,육체적 고통을 극복하고 삶에 대한 강한 의지를 작품으로 승화한 프리다 칼로. 미술관 투어를 마친 후 타코와 살사를 맛보며 멕시코의 흥을 더불어 봅니다.

여행 안내

특별약관 및 취소 수수료 규정 보기! 개인사정에 의한 여행 취소시 특별약관에 의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20191127_164205.png
IbyuVCy7PEfM8R97guSU4GFOT_bA.jpg
restmb_allidxmake.jpg

함께 하는 여행, 비단길 여행

대표: 박영운   사업자등록번호: 442-08-00914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2번길 6

Tel: 070-7124-2125,  vidan@vidantour.co.kr
Copyright © 2018 비단길여행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