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사하라와 아틀라스산맥의 아프리카! 모로코 단독 일주 10일!



하이라이트

■ 사하라와 아틀라스 산맥을 넘는 모로코 일주 코스!

■ 낙타 체험 & 사막에서 맞이하는 일몰 감상

■ 영화 글라디에이터의 촬영지 사막의 카스바 에잇벤하두!

■ 페스 미로처럼 얽힌 구시가지와 가죽염색장 테너리 방문

■ 모로코의 산토리니 블루시티 셰프하우엔에서 화보찍기


여행 스케치

시작은 영화처럼, 카사블랑카에서!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이슬람 핫산 2세 모스크.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녹색 모스크에 들어서면 무슬림이 경건함으로 가득해집니다. 모하메드 5세 광장에서 만나는 프랑스 대사관과 모로코의 정부 청사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최근 힘들게 독립을 쟁취한 모로코의 젊은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화 카사블랑카를 재현해서 만들었다는 릭의 카페에도 가보면 좋겠죠?

모로코 최대 시장, 붉은도시라 불리는 마라케시로 이동합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구시가지 메디나는 모로코를 특징짓는 장소입니다. 술탄의 여인들이 머물렀던 바히야 궁전, 여행자들의 오아시스로 불리는 제마 엘프나 광장과 마라케시 야시장을 방문합니다.


영화 글라디에이터 등의 촬영지였던 에잇벤하두를 거쳐 사막의 문이라는 와자자트로 이동합니다. 낙타를 타고 사막의 일몰을 감상합니다. 아프리카 대륙에서 가장 긴 아틀라스 산맥을 넘어 겨울에 눈이 1미터나 오는 유럽풍의 마을 이프란으로 이동합니다. 베르베르족의 방목지를 방문하고 아주르로 이동합니다.


모로코에서 가장 유구한 역사를 가진 왕실 도시 페스!

햇볕과 모래바람, 적군을 피하기 위해 만들어진 9440개 높은 골목이 미로처럼 얽힌 페스의 구시가 ‘메디나’와 재래시장 <수크>, 수천년을 이어온 가죽염색장 <테너리>와 화려한 문양이 새겨진 보석, 가죽, 카페트 공예품점, 향신료 시장. 9세기에 세워진 세계 최초의 알카라윈 대학과 모스크 등을 방문합니다.

‘모로코의 산토리니’ 블루시티, 쉐프 샤우엔으로 이동합니다. 잡지에서 튀어나온 듯 눈부신 푸른색 건물로 가득한 구시가 메디나의 시장을 둘러보고 인생 화보를 완성해볼까요?


탕헤르! 영화 본 얼리테이텀에 나온 복잡한 미로도시로 유명한 곳이지만 유럽으로 가는 관문답게 해변의 시원시원한 풍경은 이곳이 아프리카인가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스페인이 멀리 보이는 시원한 바닷가답게 젊은이들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는 해변에서 밤늦도록 이어집니다. 모로코를 대표하는 요리 타진과 스트리트 푸드 달팽이 요리도 빠지면 안되겠죠?


여행 안내

■ 일정 :

■ 가격 : 350만원[계약금 200만원]

입금계좌: 하나은행 460-910008-51305 박영운 (비단길여행)

•포함사항: 국제선 항공권 왕복 항공권(유류할증료&재세공과금 포함), 전일정 호텔 조식과 중식(혹은 석식), 전 일정 숙소 (2인 1실 기준) 및 조식 포함, 전 일정 인솔자 및 여행자보험

•불포함사항: 석식 / 관광지 입장료 / 물 음료 등의 개인 비용

•여행당 공동경비 100유로(시티택스&매너팁)

온라인신청서 작성 / 특별약관 및 취소 수수료 규정 보기!

개인사정에 의한 여행 취소시 특별약관에 의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문의 : 031-256-2125


상세 일정



20191127_164205.png
IbyuVCy7PEfM8R97guSU4GFOT_bA.jpg
restmb_allidxmake.jpg

함께 하는 여행, 비단길 여행

대표: 박영운   사업자등록번호: 442-08-00914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2번길 6

Tel: 070-7124-2125,  vidan@vidantour.co.kr
Copyright © 2018 비단길여행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