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작가 김춘애와 떠나는 쿠바 홀리데이 13일!(7/3-7/15)

직항을 타고, 쿠바전문가 김춘애 작가와 함께, 신나는 13일간의 멕시코와 쿠바 일주!


하이라이트
  • 직항으로 멕시코 도착 12시간 30분!

  • 멕시코와 쿠바를 한꺼번에 돌아보기!

  • 쿠바 여행 전문가 김춘애 작가와 함께 가는 신나고 재미난 쿠바 & 멕시코!

동반 전문가 1

쿠바전문가 김춘애(more)

여행 작가

[쿠바 홀리데이] 저자

2003년부터 네팔과 중남미를 여행하다 2007년 처음 쿠바를 여행했다. 쿠바의 매력에 빠져 2016년 가이드북 <쿠바 홀리데이>를 출간했고 중앙일보 온라인 연재 <Hola, Cuba> 및 중앙Sunday 등 여러 매체에 쿠바 관련 글을 기고해오고 있다. 매년 2회 여행자들과 함께 쿠바를 여행하고 현재는 멕시코 등 라틴 아메리카 여행상품 개발에 몰두 중이다.


여행 스케치

아바나 Habana!

쿠바의 수도이자 캐리비안에서 가장 큰 도시. 작은 쿠바라고 불리는 곳.

50~60년대식 미국 자동차가 거리를 활보하고, 사회주의의 특색이 남아있고, 스페인 식민 시절의 부흥을 알게 해주는 거대한 건축물들이 쿠바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음악이 끊이질 않는 오비스뽀 거리, 여행의 시작 중앙공원과 잉그라테라 호텔. 어디에서도 살사는 빠질 수 없는 쿠바 여행의 매력입니다.


말레콘 Malecon

8km에 달하는 말레꼰은 쿠바인들에겐 일상을, 여행자에겐 추억을 만듭니다. 거친 카리브해 파도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구간으로 수많은 여행객과 현지인들이 눈부신 카리브해를 즐기는 곳입니다.


헤밍웨이의 쿠바. 아바나

"파파 헤밍웨이 인 하바나"가 최근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낚시를 즐기던 헤밍웨이는 쿠바와 사랑에 빠집니다. 그의 모히또가 있던 라 보데기따 델 메디오, 그의 다이끼리가 있던 엘 플로리디따는 여행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가 됩니다. 그가 머물던 아름다운 집 관 <삔카 비히야>는 박물관이 되었고 작은 어촌 마을 <꼬히마르>는 그가 즐겨 찾던 카페 <라 떼라사>가 있고 소설 <노인과 바다>의 배경지기도 합니다.


산타 끌라라 Santa Clara 산타 끌라라 <체 게바라 기념관>은 샤르트르가 말한 “20세기 가장 완전한 인간” 체 게바라의 생을 보여줍니다. 의대생이 혁명가가 되기까지의 삶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합니다. <리얼이스트가 되자, 그러나 가슴속엔 불가능한 꿈을 갖자> 던 그는 쿠바의 혁명 후 라틴 아메리카의 혁명을 꿈꾸며 볼리비아로 떠나지만 결국 싸늘한 시체로 1997년 쿠바의 산타 끌라라에 묻힙니다. 그의 흔적을 잠시 둘러봅니다


씨엔푸에고스 Cienfuego

푸른 도시, 물의 도시 씨엔푸에고스는 쿠바의 음악가 베니 모레의 고향입니다. 프랑스 개척자에 의해 만들어진 이 도시는 예술과 음악의 도시기도 한데요. 호세 마르띠 공원을 둘러보고 아름다운 바예 궁전의 루프 탑에선 멋진 도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트리니다드 Trinidad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1500년대 건설 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낮의 뜨리니다드는 조용하고 평온하지만 밤이면 매일 밤 축제가 열리는, 제대로 된 살사를 느낄 수 있는 곳이죠. 마요르 광장 주변의 시장에선 다양한 기념품을 구경하고 시원한 그늘 아래 라이브 뮤직 들으며 모히또 한 잔으로 여행자의 여유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도시입니다.


바라데로 Varadero

카리브해의 푸른 바다, 올 인클루시브 호텔의 매력에 빠지다

경쾌한 블루와 해변의 화이트가 절묘한 대비를 이루는 환상적인 풍광의 바라데로 해변. 잔잔한 바다 속 물고기떼와 같이 수영을 하고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쿠바 맥주와 칵테일이 있는 올 인클루시브 호텔의 매력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 여행의 피로를 잠시 풀어가기에 제격입니다.


비냘레스 Vinales

쿠바 최고 품질의 담배를 생산하는 비냘레스는 계곡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힐링이 키워드인 도시에요. 말을 타고 시골의 전원 풍경을 즐기고 담뱃잎과 커피 나무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전망대에선 푸른 자연을 맘껏 감상하고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어요.


춤과 음악 그리고 칵테일

빔 밴더스의 다큐멘터리 영화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을 기억하시죠. 나씨오날 호텔 살롱 1930에서는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의 꼼빠이 쎄군도의 아들이 이끄는 밴드의 공연을 감상합니다. 신나는 살사 음악에 스텝도 밟고 쿠바 살사 댄서의 멋진 공연도 이어집니다.

· 모히또가 곁들여지니 목이 마를 일 없어요. 청량한 모히또는 쿠바 여행 내내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죠.


쿠바의 맛있는 낭만 모히또, 랍스터, 아바나클럽&럼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모히또, 럼주의 고향 쿠바, 럼과 아바나클럽에 취해보세요. 안주는 맛있는 랍스터!


멕시코시티 Mexico city

멕시코 중앙의 고원에 자리한 해발고도 2,240미터의 도시이자 멕시코의 수도인 멕시코 시티는 역사, 문화, 건축, 예술, 음악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여행의 시작은 쏘깔로 광장이 있는 역사지구에서 시작하죠. 예술 궁전과 대통령 궁의 디에고 리베라 벽화와 프리다 칼로 박물관 까사 아술(Casa Azul)까지. 짧은 일정에도 알차게 여행할 수 있어요. 맛있는 따코와 맥주는 덤!


여행 경로

여행 안내

■ 여행 일정: 2019년 7월 3일(수)~7월 15일(월) / 13일

■ 경비 : 1인당 399만원 [예약금 200만원]


■ 포함사항 국제선 왕복 항공권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포함) / 전 일정 숙박( 2인 1실 기준), 조식 / 도시 간 이동 차량

■ 불포함사항

– 전 일정 중.석식 / 관광지 입장료 / 물 음료 등 개인 비용 일체 

■ 여행 신청: 온라인 신청서 바로 가기


상세 일정


20191127_164205.png
IbyuVCy7PEfM8R97guSU4GFOT_bA.jpg
restmb_allidxmake.jpg

함께 하는 여행, 비단길 여행

대표: 박영운   사업자등록번호: 442-08-00914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2번길 6

Tel: 070-7124-2125,  vidan@vidantour.co.kr
Copyright © 2018 비단길여행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