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사2차] 유라시아와 아프리카 19일 [2.16-3.5]

어서오세요^^ 비다니 답사 여행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터키 이집트 케냐 탄자니아 순으로 이동합니다~


하이라이트
  • 세계일주답사

  • 터키 스피드 일주

  • 이집트 나일강 크루즈

  • 킬리만자로 앞에서 인생샷

  • 탄자니아 잔지바르에서 휴양


여행스케치

아침부터 바쁜 터키

이즈미르에 도착합니다. 에페소 박물관, 사도 요한 교회와 아르테미스 신전의 큰 기둥 그리고 성모마리아의 마지막 생가 터를 둘러 봅니다.


아침 잠을 깨우는 새하얀 파묵칼레! 일등으로 입장합니다. 맨발로 이동해야 하니 손수건 챙기세요~


해 뜨기 전 카메라를 들고 숙소에서 제일 가까운 옥상으로 올라가 셔터를 눌러야 하는 카파도키아 벌룬!

낮에는 그린투어로 괴레메 지역을 둘러 봅니다.


아시아와 유럽의 경계 이스탄불입니다. 아야 소피아성당으로 시작해 블루모스크, 보스포루스 해협 등 투어를 합니다. 고등어 케밥과 함시는 꼭 먹어 봐야 할 명물입니다!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이집트

타임머신(항공)을 타고 5000년 전으로 갑니다. 이집트 최남단 오랫동안 잠들어 있던 신전을 발굴한 소년의 이름을 따 붙여진 '아부심벨' 입니다.


이번여행의 하이라이트! 크루즈를 타고 나일강 따라 2박을 지냅니다. 하루는 콤옴보에 내려 악어머리 소베크 신과 매의 머리 하에로이스 신을 모시는 신전을 둘러봅니다. 파피루스 기둥과 아름다운 신전 투어후 배에 올라 탑니다.


이집트의 마지막 일정 룩소르에 도착합니다. 파라오 왕의 비밀 묘역으로 설계 된 왕가의 계곡. 아부심벨과 람세스 2세의 엄청난 과시욕을 보여주는 룩소르 신전 등을 둘러 봅니다.


킬리만자로를 보며 케냐 커피 한잔

다시 타임머신(항공)을 타고 케냐의 수도 나이로비에 도착 합니다. 이름 아침 버스를 타고 아루샤에 도착하여 킬리만자로 투어를 합니다. 검은 대륙의 흰산! 킬리를 향해 떠납니다.

Tip! 아루샤에 있는 '아프리카' 카페에서 케냐 커피 드세요~


탄자니아의 아일랜드 잔지바르

드디어 답사 여행의 마지막 코스 잔지바르에 도착했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인도양에 빠져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밀가루처럼 곱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를 뿌려 놓은 것처럼 아름다운 해변을 둘러봅니다.


여행 경로
여행 안내

참가신청 및 문의 비단길여행 031-256-2125


20191127_164205.png
IbyuVCy7PEfM8R97guSU4GFOT_bA.jpg
restmb_allidxmake.jpg

함께 하는 여행, 비단길 여행

대표: 박영운   사업자등록번호: 442-08-00914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2번길 6

Tel: 070-7124-2125,  vidan@vidantour.co.kr
Copyright © 2018 비단길여행 CO., LTD All Rights Reserved